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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과 시즌의 합병 승인 뉴스가 나왔다.
https://www.ytn.co.kr/_ln/0102_202210311133274818
그럼 OTT 점유율이 어떻게 되느냐..
웨이브 보다 조금 더 아주아주 근소하게 점유율에서 앞서게 된다.
실제 시즌에서 티빙으로 넘어가는 작업이 진행 중이라니
http://www.wo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4328
본격적인 티빙 성장은 내년부터 기대를 해봐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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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리포트(2022.10.26)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00,000원(하향)
결국 티빙 구독자 수가 관건.
넷플릭스는 이미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하였고, 그 덕에 주가도 바로 답을 보이기도 했다.
허나 넷플릭스와 티빙은 체급 차이가 분명 존재.
광고 효과를 보려면,
티빙 구독자 수가 700만명 이상은 되어야 겨우 기대해 볼 만 하다는 것 아니겠나 싶다.
차트는 보지말자. 머리 아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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