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세상 : 먹거리===

부산 raw and sweet - 아기자기 조고만 카페, 로우앤스윗

개미민또 2023. 6. 6. 12:46
반응형

해운대역에서 조금 걸어 나오니 해리단길이라고 있더라,

커피나 한 잔 하자는 마음에 가보자 했다.

날이 좋아 그랬나 사람들이 많았다, 어찌들 알고 찾아오는가,

부산 현지인 보다 외지인들이 많았다, 들려오는 말투가 그랬으니 짐작해 본다.

걸어걸어 가다 작은 카페를 하나 발견한다.

잠깐 간판만 보면 외국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 참 잘했다 싶다.

찾아간 카페 이름은 raw and sweet

옆 피자 가게에서 솔솔 불어오는 피자 냄새 맡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이다.

보다시피 작은 가게인데, 작은 공간에 맞게 작은 가구로 쉴 곳을 배치 해놓았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반응형

사장님들은 음료 준비 하느라 바쁘다

가게가 작아도 이렇게 한 편에 간식거리도 함께 있고,

까놀라와 휘낭시에를 커피와 함께 주문해 본다.

까놀라 맛있음, 휘낭시에 괜찮음, 바닐라라떼 맛있음.

이 카페 배경으로 사진 찍는 커플도 많고, 잠깐 쉬는 나같은 사람도 많고,

잘은 몰라도 인기 많은 카페임이 분명하다. 

잘 쉬었다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