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세상 : 주식===/관심 종목 및 산업 리포트 공유

원익IPS - 결국에는 오르더라

개미민또 2022. 11. 5. 15:01
반응형

개인적으로 원익IPS 그리고 원익QnC 이 두 종목은 나에게

큰 수익은 아니었으나,

그렇다고 적은 수익을 준 것도 않았다.

내가 까먹은 그간의 종목들에 비하면,

원익의 이 종목들은 큰 힘이 되었다고 해야 맞는 말이겠다.

물론 그 과정이 쉽지는 않았다는 것을 말해두고 싶다.

또한,

원익의 종목을 보유하는 동안 더 강한 멘탈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를 표한다.

결국은 수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말이기도 하다.

728x90

원익IPS 리포트 BNK투자증권(2022.11.07)

기업_원익IPS[240810]업황_바닥_근접_기대,_투자의견_상향_조정_20221107_BNK_821336.pdf
1.17MB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0,000원(상향)

다른 말이 필요없다.

사실 원익IPS는 그렇다, 말이 필요없다

기다려주면 나에게 수익을 주었던 것 처럼,

리포트도 그렇다, 제목이 그렇다

원익IPS - BNK투자증권

바닥이니 이제 오를거야, 이런 뜻 아니겠는가?

3분기 실적이 예상에는 못 미쳤어도, 

거기다 에스사에서 나오는 매출도 바로 보이지 않아도,

원익IPS - BNK투자증권

그래, 그래도 빛이 보인다.

원익IPS - BNK투자증권

결국은 바닥을 치고 있으나

그러니, 이제는, 올라가야지라는, 위로 가야하는 어떤 강제적인 이유가

만들어진 듯 하다.


8월인가 언제였나,

그 때만 하더라도 뭐시기 투자회사에서는 목표주가 하향 의견이었는데,

지금 원익IPS 주가에 비하면 당시 하향 의견은 정확했지만서도,

불과 몇 개월만에 이제는 비슷한 이유지만 상향 의견 리포트가 나오게 된 것은

곰곰이 생각해봐야 할 일이 아닌가?

리포트도 꼭 참고하고 말이다.

# 매수 추천 및 매도 권유 아님

 

반응형